본문 바로가기
일상

남대문시장 아동복 구매 후기 (가격정보 있음)

by 블로그_sky 2024. 10. 14.
반응형

지난주 목요일에 남대문시장 아동복 구매하고 온 후기 알려드립니다.

 
저희 아이는 4세 남아라서 사이즈는 120 입고 있습니다.
벌써 가을옷, 겨울옷, 액세서리가 다 나왔더라고요.
 
저는 캡모자, 겨울상하복을 사려고 갔습니다.

귀여운 모자들 (12000원)

 

남편이 맘에 들어했던 미키마우스 모자

 
미키 마우스 모자는 라이선스 때문에 정품이라고 하더라고요.
그래서 다른 모자들은 12000원하는데, 미키마우스모자는 2만 원 합니다.
가격 차이가 좀 있죠?😂
저는 너무 고민하다가 결국 못사고 돌아왔습니다.
사진 말고도 너무 예쁜 게 많아요~😋
 

기모 후드 상하복세트

기모 후두 상하복세트는 부르뎅아동복에서 본 건데, 상하세트가 28,000원밖에 안 해요.😲
저는 어두운 베이지를 구매하고 왔습니다.
(사실 진보라색을 사고 싶었으나 남편이 보라색은 싫다고 해서 ㅠㅠ)
옷의 디테일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~
 
 
제가 총 구매한 것들입니다.
기모 후드세트와 기모골덴바지, 양말세트 샀어요.🤠

 
 
 
기모 후드세트 안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. 정말 따뜻하겠죠!👍👍

상하복세트 내부안감

 
 
 
 
 

바지질감

골덴 기모바지 안감은 아래와 같아요. 이것도 겨울에 입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.
가격도 15,000원 밖에 안 했어요!👍👍

기모바지 내부

 
양말은 9천 원 주고 샀어요!
 
너무 예쁘고 따뜻하고 저렴한 옷들이 많아서 고민을 엄청 했네요!
그래도 너무 많이 사지 않고 필요한 옷만 딱! 산 것 같아서 뿌듯해요!!!😄😄
 
다들 남대문 가서 아이들 옷 예쁜 걸로 많이 사 오시길 바라요!
저는 이번주에 또 가는 게 갔다 와서 후기 알려드릴게요!!
 
감사합니다!😍

반응형